[단독] 고규필·이지훈·변우민·신현지, '라스' 출격…내일(21일) 녹화

김선우 기자 2023. 6. 20. 17: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제의 인물들이 '라디오스타'에서 모인다.

20일 복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고규필, 이지훈, 변우민, 모델 신현지가 21일 진행되는 MBC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편은 신선한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최근 SBS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한 변우민을 비롯해 영화 '빈틈없는 사이' 개봉을 앞둔 이지훈·고규필, 웨이브 '피의 게임2' 속 화제의 참가자 신현지가 나와 반전 입담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고규필은 900만 관객에 돌파한 영화 '범죄도시3' 속 초롱이로 열연해 인생 캐릭터를 만나 대세로 떠올랐다. 최근 가수 에이민과의 열애 소식까지 전해진 바, 열애 인정 후 첫 예능 출연인 '라디오스타'에 대한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송혜교, 블랙핑크 제니와의 친분으로 화제를 모은 신현지 역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며, 네 사람의 방송 일정은 미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JTBC엔터뉴스, SBS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