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새로운 모습
김하영 기자 2023. 6. 13. 10:30
배우 지현우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로얄티이엔엠은 13일 지현우의 새로운 모습들이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흑과 백의 심플함 속에 돋보이는 남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흑과 백의 심플함을 강조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선 굵은 이목구비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은 물론 남다른 카리스마까지 발산했다.
무엇보다 지현우는 소년미와 남성미를 오가는 눈빛과 남다른 피지컬은 자기만의 무드를 완벽하게 연출했다.
앞서 지현우는 KBS 2TV 주말드라마 ‘ 신사와 아가씨 ’ 에서 에프티 그룹 회장 이영국 역을 맡아 묵직하면서도 담담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9월 ‘신사와 아가씨’가 넷플릭스 TV 쇼 부문 글로벌 차트에서 3위까지 오르며 방영 당시에는 국내 팬들에게, 종영 이후에는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글로벌 역주행’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일본 넷플릭스에서도 1위를 석권해 시기를 불문하고 방영하는 곳마다 팬심을 사로잡으며 식지 않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새 프로필을 공개한 지현우는 연기, 예능, 음악, 광고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갑질 논란’ 노제, 샤이니 태민과 스킨십 포착···팬들은 ‘부글부글’
- 고현정, 수술 회복 후 ‘깡말라’ 근황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골프 황제’ 박인비 23개월 딸, 역시 골퍼 DNA···최연소 홀인원 기록 (슈돌)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