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동혁,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 오빠 반동우 역 출연

손봉석 기자 2023. 6. 7. 23: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문동혁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문동혁이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 출연한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연출 이나정/극본 최영림, 한아름/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튜디오N, 화인컷)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신혜선 분)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안보현 분)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물이다.

드라마 속 문동혁은 호시탐탐 반지음의 돈을 노리는 친오빠 반동우 역을 맡아 신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불량스러운 태도와는 달리 어딘가 허술한 모습으로 마냥 미워할 수만은 없는 철부지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문동혁 사람엔터테인먼트



문동혁은 영화 ‘악인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드라마 ‘악마판사’에서는 안하무인 재벌 2세 이영민 역을 맡아 분노 유발 캐릭터를 실감 나게 그리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스타트업’에서는 넉살 좋아 보이지만 극 후반에는 야망을 드러내는 원상수 역을 맡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다양한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문동혁이 이번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문동혁이 출연하는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오는 17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