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드림콘서트 트롯’, 행복했고 벅찼던 무대"

김한길 기자 2023. 5. 30. 1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김민희가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고우 이엔엠 관계자는 30일 "김민희는 '2023 드림콘서트 트롯' 공연이 끝나고 무대에서 내려와 스텝과 댄서팀 등에게 '행복했고 벅찼던 무대였다, 최선을 다해 즐겼는데 어땠을지 모르겠다'고 전하며 자신의 노래 '좋아 좋아'를 열창한 소감을 전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배우 겸 가수 김민희가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고우 이엔엠 관계자는 30일 “김민희는 ‘2023 드림콘서트 트롯’ 공연이 끝나고 무대에서 내려와 스텝과 댄서팀 등에게 '행복했고 벅찼던 무대였다, 최선을 다해 즐겼는데 어땠을지 모르겠다'고 전하며 자신의 노래 '좋아 좋아'를 열창한 소감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대선배 최백호와 진성 등과 함께 한 활짝 웃는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민희는 ‘2023 드림콘서트 트롯’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기원하며 기획된 공연인 만큼 부산을 느낄수 있는 마린 룩으로 댄서 팀과 의상을 맞춰 무대를 보는 이들을 시원하게 만들었으며 아이돌 못지 않은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같은 날 방송 된 '2023 고창 방문의 해 특집 KBS 열린음악회'에 가수 송가인과 알리, 피프티피프티, 진성, 김종서, 김장훈 등과 함께 출연해 팬들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멋진 무대를 안겼다.

한편 김민희는 지난해 11월 22일 미내앨범 '좋아 좋아'를 발표, 동명의 타이틀 곡 '좋아 좋아'와 수록곡인 '아야아야'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 중이다. 1978년 MBC 탤런트로 데뷔한 김민희는 1980년~1981년 KBS에서 방영된 일일드라마 ‘달동네’에서 똑순이 역으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가수로서 라디오와 방송, 인텨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민희 SNS]

김민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