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여름날 우리’ 컬래버 음원 발매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황민현이 가창한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게 뭐라고’가 다음 달 4일 발매를 확정했다.
‘그게 뭐라고’는 지난 2014년 발매된 남성 듀오 어쿠루브의 다섯 번째 싱글 ‘그게 뭐라고’의 타이틀곡이다. 이별 후에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보고 싶은 마음을 애써 감추려 하는 모습을 역설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황민현은 곡이 가진 메시지를 섬세하게 풀어내며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곡의 몰입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담담한 분위기에 기대감이 높다.
지난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한 황민현은 가수와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9 년 싱글 ‘Universe (별의 언어)’를 시작으로 올해 2월 첫 번째 미니 앨범 ‘Truth or Lie’를 발매하며 솔로 데뷔 한 데 이어 웹툰 ‘연애혁명’과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드라마 ‘환혼 : 빛과 그림자’, ‘옷소매 붉은 끝동’ OST 등 다양한 곡들로 매력적인 보컬을 뽐냈다.
영화 ‘여름날 우리’는 요우 용치에게 빠진 저우 샤오치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로맨스 영화로, 허광한과 장약남이 출연해 여름날 온도처럼 뜨거운 청춘의 첫사랑을 그려냈다. 지난 2021 년 8월 국내에서 개봉한 뒤 영화 팬들의 성원에 올해 6월 28일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만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
- 김숙, ♥구본승과 10월 결혼 예고(사당귀)
- [종합] “사기꾼 몇 명 있다” 박나래 ‘55억 집’ 도난 내부소행설에 기안84 발언 재조명
- [스경X이슈] 자택 공개 후폭풍…박나래만 당한 게 아니다
- [전문] 김부선, ‘김흥국 불륜설’에 분노 “인격 살해 당해…고소 예정”
- [공식] 손담비♥이규혁, 오늘(11일) 득녀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 [공식] 유연석, 세금 추징 70억에서 30억 됐다 “이중과세 인정”
- [스경X이슈] ‘♥김지민’ 김준호도 6kg 뺐다…연예계는 ‘위고비’ 열풍
- [스경X초점] ‘아이는 죄가 없다지만’…‘불륜’ 홍상수·김민희 득남에 여론 ‘싸늘’
- 다른 여성과 잠자리 중 녹음까지 한 남편…“즐긴 것뿐” 뻔뻔하네 (이혼숙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