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아들과 함께 새로 태어났죠”[화보]

김지우 기자 2023. 5. 26. 1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혜빈 ‘주부생활’ 제공



배우 전혜빈이 창간 58주년 월간 여성 매거진 ‘주부생활’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2019년 결혼해 작년 9월 아들을 출산한 후 가족과의 시간에 집중하고 있는 전혜빈은 최근 디자인 스튜디오와 함께 리빙 편집숍 테이스트마켓을 오픈했다.

전혜빈은 “아이와 함께 새로 태어난 것 같다”며 “나의 시간도, 신혼도 충분히 즐기고 안정적인 가정을 꾸려놓은 다음 아이가 생겨 육아가 힘든지도 모르고 정말 감사한 마음뿐이다”는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전혜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가 건강함인데 최근에는 나 자신을 제대로 못 챙겼다. 차근차근 내 패턴을 찾으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전혜빈 ‘주부생활’ 제공



앞으로 액션과 코믹 연기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전혜빈은 “사람들이 액션이나 코믹 연기를 하는 나를 보고 통쾌함을 느꼈으면 좋겠다”며 열정을 전했다.

또한 “좋은 작품으로 인사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 더 잘 해낼 수 있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올해 안으로 차기작을 선보일 계획을 밝혔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