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 유튜버 ♥제이제이 열애 고백에 "노코멘트"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38·박지은)가 배우 줄리엔 강(41)과 열애를 고백한 가운데, 줄리엔 강은 언급을 꺼렸다.
줄리엔 강은 20일 제이제이의 열애 공개에 대해 질문한 스타뉴스에 "노코멘트하겠다"고 말했다.
제이제이는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TMI JeeEun'을 통해 "최근에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며 줄리엔 강과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줄리엔 강은 20일 제이제이의 열애 공개에 대해 질문한 스타뉴스에 "노코멘트하겠다"고 말했다. 제이제이는 줄리엔 강과 교제 사실을 밝혔지만, 줄리엔 강은 직접적인 답변을 하지 않은 것. 제이제이와 열애에 대한 관심에 부담을 느낀 것으로 보인다.
제이제이는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TMI JeeEun'을 통해 "최근에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며 줄리엔 강과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줄리엔 강의 성격에 대해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고 말하는 성격이라 조금 더 도움이 됐던 것 같다"며 "생각할 수 있는 선에서 보수적인 성향의 끝판왕'이라고 말했다.
제이제이는 운동을 즐기는 줄리엔 강과 연애에 대해 만족감을 표하며 "나랑 비슷한 동선을 가지고 살고, 사람들이 남자답다고 생각하는데 상남자는 맞다"며 "내가 체력이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내 체력을 따라가질 못하는 게 불만이었는데 나랑 체력도 비슷한데 좋아하는 것도 비슷하다. 물, 수영, 강아지, 캠핑도 좋아해서 잘 맞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잘 맞는 부분이 많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당했어"..임신 3개월 아내 전화 전말은 - 스타뉴스
- "어머님 사랑해요, 여자로서"..임성한 드라마 선 넘네 - 스타뉴스
- 故서세원, 사망 전 프로포폴 맞았다..간호사 증언 - 스타뉴스
- 뷔X제니, 파리서 손 잡고 활보..또 데이트 목격담 - 스타뉴스
- 서하얀, '60억 빚' ♥임창정 따라 손절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신보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트랙리스트 공개 - 스타뉴스
- 新! 新! 新! 방탄소년단 지민 'Who' 스포티파이 16억 스트리밍 돌파..아시아 최단 신기록 - 스타뉴스
- 호랑이꽃 꽃말은 '나를 사랑해 주세요♥'..방탄소년단 정국, '탄생화가 예쁜 아이돌' 1위 - 스타뉴
- 유명 래퍼, 공연 당일 돌연 사망 '향년 35세'..마지막 남긴 글도 음악 - 스타뉴스
- 샤이니 태민, 노제와 '연인' 아니었다 [공식][전문]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