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티빙 뜬다···‘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출연

안병길 기자 2023. 5. 2. 14: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재림.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재림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5일 티빙에서 첫 공개되는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신장 이식 수술 후 서로를 닮아가는 열여덟 절친 고유(오세훈 분)와 준희(조준영 분)가 전학생 소연(장여빈 분)에게 동시에 반하며 벌어지는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 송재림은 극 중 정신 건강 전문의 ‘고박사’ 역을 맡았다.

송재림이 연기할 고박사는 고유, 준희, 소연의 과거 스토리와 밀접한 연관이 있는, ‘고, 정신건강의학과의원’의 전문의이다. 앞서 송재림은 “(고박사는) 과거 이벤트에 대한 비밀, 키를 갖고 있는 인물”이라면서 “똑똑하고 한편으로는 운동 신경도 있는 다 가진 남자 같은 스타일”이라고 맡은 역할을 소개했다. 또 “과거에서 흘러온 현재”와 같은 캐릭터라고 덧붙였다.

이처럼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핵심 인물로서 활약할 송재림이 고박사로 완벽 변신한 스틸이 공개됐다. 정신 건강 전문의답게 흰 의사 가운과 슈트를 깔끔하게 소화하며 역할에 몰입한 모습으로 포착돼 관심을 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송재림은 드라마 ‘우리 갑순이’, ‘시크릿 마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넷플릭스 영화 ‘야차’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집밥 백선생‘, ’식스센스‘를 비롯한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돋보이는 센스로 활약하는 올라운더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이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고박사 역으로 극을 이끌 송재림의 특별 출연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송재림이 특별 출연하는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오는 5일 1, 2화가 첫 공개되며, 이후 매주 금요일 2화씩, 총 8화로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