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대학생들과 '마카레나' 플래시몹 성공 '진풍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신곡 '마카레나' 플래시몹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의 두 번째 싱글 '마카레나'의 동명 타이틀곡 플래시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한 대학교 운동장에서 신곡 '마카레나'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블리처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신곡 '마카레나' 플래시몹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의 두 번째 싱글 '마카레나'의 동명 타이틀곡 플래시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한 대학교 운동장에서 신곡 '마카레나'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블리처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은 멤버 크리스의 트럼펫 퍼포먼스와 함께 시작됐다. 블리처스는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화려한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이어 멤버 샤의 랩 파트에서 올 블랙으로 의상을 맞춰 입은 여러 명의 학생들이 무대에 합류해 블리처스와 안무를 함께했다. 후렴구에서는 더 많은 인원이 투입돼 중독성 강한 '마카레나' 댄스를 함께 추며 분위기를 더욱 후끈하게 달궜다.
고막을 압도하는 '마카레나'의 강렬한 비트, 넓은 운동장을 가득 채운 학생들과 블리처스의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칼군무 떼춤이 어우러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진풍경이 펼쳐졌다.
흥 넘치는 플래시몹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일제히 환호성을 지르며 서로에게 박수를 보내는 블리처스와 학생들의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정해진 시간에만 볼일, 2분 넘으면 벌금"…직원 화장실 통제하는 이 회사
- 첫째 딸이 산 '아빠 명의' 땅…부친 사망 후 "나눠줘" 요구한 자매들
- 세치혀로 모녀 죽음 내몬 유튜버 신상 탈탈…"사이버레커 뻑가는 30대 박씨"
- "61세 때 19세 比처녀와 계약 동거" 썰 푼 독거노인…"짐승이네" 뭇매
- "집안 350억 땅 분쟁…이지아, 친일파 조부 잘못 물으러 왔었다" 증언
- "엄마가 등산하다 만난 아저씨, 자꾸 돈 빌려…사기꾼 같은데 결혼 생각"
- 송대관 잃은 태진아 "5일간 술로 달래…재산 다 잃어 스트레스였을 것"
- "대치맘들, 이수지 패러디에 긁혔다고?… 하층민 조롱에도 코웃음 칠 듯"
- '임신' 김민희, 만삭 D라인으로 출국…홍상수 감독과 독일行
- 중소기업 40대 아들 소개팅 강요 고모, 고졸 대기업 생산직 여성 제안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