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핀란드 파파' 캐릭터 포스터 공개 '청초美 가득'

황소영 기자 2023. 4. 26. 09: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핀란드파파' 김우석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이 로맨스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29일 오후 9시 시네마천국 새 주말극 '핀란드 파파'가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김우석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애틋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김우석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비를 맞은 채 서 있는 그의 청초한 비주얼과 아련한 눈빛은 음악 활동을 통해 보여줬던 섹시미와는 상반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보고 싶었어 아주 많이 매일'이라는 문구는 캐릭터가 가진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극 중 김우석은 김보라(유리)의 첫사랑 우현으로 분한다. 앞서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 tvN '불가살'을 통해 스타성은 물론 연기력까지 겸비한 그가 '핀란드 파파'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주목된다.

'핀란드 파파'는 남다른 사연으로 가족 연습이 필요한 사람들이 모인 수상한 카페 '핀란드 파파'의 신입 유리와 사라진 첫사랑 우현의 이야기를 그린 힐링 로맨스다. 카페 구성원들은 가짜 가족으로 뭉쳤지만, 진정한 가족이 되기 위한 연습을 거치며 각자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는 과정을 녹여낸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주)케이드래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