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 새 얼굴
김지연의 자연스러움을 담은 프로필이 공개됐다.
2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김지연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속 김지연은 눈망울을 빛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옅은 메이크업과 가볍게 묶은 헤어스타일은 그가 지닌 내추럴함을 돋보이게 만들기도. 또한 김지연은 클로즈업 컷에서도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빈틈없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김지연은 화이트 슈트를 입은 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그는 깊이 있는 아우라가 느껴지는 포즈를 취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김지연은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해 스태프들과 적극적으로 논의하며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김지연은 작품마다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사,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그는 지난해 방영된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펜싱 선수 ‘고유림’ 역으로 분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에 오는 31일(금)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 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극본 최진영/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를 통해 사극으로 찾아올 김지연이 어떤 모습을 그려낼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김지연을 비롯해 우도환, 차학연, 천호진 등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 드라마 ‘조선변호사’는 31일(금)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이 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중대 범죄” 김수현, 가세연·김새론 유족 추가 고소
- 박봄 ‘사라진 턱선’ 또 다시 불거진 논쟁
- ‘또간집’ 뒷광고 논란…풍자 “사실이면 은퇴”
- [전문] 트루디♥이대은, 결혼 4년만 부모된다 “11월 출산 예정”
- 김은숙 만난 이재명 “제가 사는 게 영화 같다”
- ‘작곡비 먹튀’ 유재환, 사기혐의로 검찰 송치
- “백종원은 안되고, 이재명은 되냐···이중잣대”
- [SNS는 지금] ‘이상순♥’ 이효리, ‘느좋’ 카페 데이트 공개···아직도 달달해
- ‘175cm’ 조세호 아내, 알고 보니 슈퍼모델 출신…나나·배지현과 동기
- ‘처가 위해 개종’ 이승기, 불자대상 수상···불교계 공헌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