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제로’ 새 모델에 인기 아이돌 르세라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동제약이 주력제품인 '비타500 제로'의 광고 모델로 여성 5인조 인기 아이돌 르세라핌을 발탁했다.
광동제약은 르세라핌 특유의 활력 넘치는 매력과 파워풀한 안무,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가 비타500 제로의 콘셉트와 잘 부합해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통해 '비타민C를 가득 채운 제로'라는 제품 차별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동제약이 주력제품인 ‘비타500 제로’의 광고 모델로 여성 5인조 인기 아이돌 르세라핌을 발탁했다.
광동제약은 르세라핌 특유의 활력 넘치는 매력과 파워풀한 안무,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가 비타500 제로의 콘셉트와 잘 부합해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통해 ‘비타민C를 가득 채운 제로’라는 제품 차별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이 함께 론칭한 걸그룹이다. 지난해 데뷔해 거침없고 당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8∼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 석이 순식간에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미니 2집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이 21주 연속 미국 빌보드차트(지난 18일 자 발표 기준)에 진입하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 유명 여배우, 나체로 거리 활보…정신병원 강제 구금
- “논두렁이 가짜였지 고가 시계 받은 건 가짜 아냐...권양숙 여사가 ‘더글로리’ 박연진”
- 홍준표 “전술핵 모의실험에는 대단한 무관심과 배짱”...野의 ‘굴욕외교’ 공세 비난
- ‘박연진 딸’ 오지율, 2표 차로 반장선거 낙마…“뿌엥”
- 노무현 유족 측 ‘대통령기록물 열람’ 대폭 축소하려는 행안부
- 이상민, 17년만에 빚 70억 청산…24억 제주 펜트하우스 사나
- 송가인 측 “김호중과 결혼 소식 사실무근”
- 정민용 “‘형님 약입니다’하며 유동규에 1억 전달”
- 홍준표 “5000만 국민위해서라면 굴종보다 더한 것도 대통령은 선택할 수 있어”
- 박수홍 아내 “허위사실 유포 공범, 숨은 놈들까지 다 찾아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