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남이’ 백지혜, 5색시선 새 프로필

안병길 기자 2023. 3. 22.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지혜.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영화 ‘웅남이’의 여주인공 백지혜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백지혜는 특유의 희소성 있는 매력에 더해 매혹적인 포즈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매 작품 다채로운 컬러의 매력을 뽐내는 그녀는 이번 프로필 촬영을 통해 걸크러시 이미지부터 맑고 청순한 이미지까지 정반대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사진 속 백지혜는 도도한 자태와 빠져들 것 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블랙 재킷과 슬릿 스커트를 입은 그녀는 대담하고 시크한 포즈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백지혜.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백지혜.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백지혜.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백지혜.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또한 옅은 하늘색의 긴 원피스 스타일링은 백지혜의 청량한 비주얼과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돋보이게 만든다.

최근 백지혜는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신입사원’에서 극 중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신인답지 않은 수준급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제 45회 끌레르몽페랑국제단편영화제 ‘국제경쟁’ 부문에 진출한 영화 ‘시나브로’에서 현실적이고 섬세한 연기로 고독한 청년의 감정선을 디테일하게 선보였다.

이처럼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차세대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백지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백지혜는 22일(오늘) 개봉하는 영화 ‘웅남이’에서 위풍당당한 걸크러시 매력을 지닌 여주인공 ‘윤나라’역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