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위엄 있는 곤룡포 자태

박상후 기자 2023. 3. 16. 0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마무+ 문별
마마무+ 문별
마마무+(솔라·문별) 문별이 위엄 있는 곤룡포 자태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는 16일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의 문별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문별은 왕을 연상케 하는 푸른색 곤룡포를 입고 위엄 있는 자태를 드러냈다. 병풍 앞 강인한 눈빛과 함께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된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의 아니리 버전 무드 샘플러와 부채를 활용한 솔라의 티저 이미지가 화제인 가운데, 이번 티저 이미지에도 한국의 미를 강조한 다양한 소품들로 마마무+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1막 1장'이라는 뜻의 앨범명처럼 마마무+로서 솔라와 문별의 또 다른 시작을 담은 앨범이다. 두 사람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마무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추며 최고의 케미를 자랑한 김도훈 프로듀서를 비롯해 솔라·문별 역시 수록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RBW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