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마리·(여자)아이들 민니, 컬래버 음원 틱톡 선공개

유수경 2023. 3. 4. 18: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출신 글로벌 팝스타 앤 마리(Anne-Marie)와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의 컬래버 음원 일부가 선공개됐다.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앤 마리와 민니의 컬래버 음원 '익스펙테이션스(Expectations)'가 발매된다.

이에 앞서 지난 3일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또한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 흘러나오는 새 음원이 하이틴 무드를 한층 끌어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앤 마리와 민니의 컬래버 음원이 공개된다. 틱톡 영상 캡처

영국 출신 글로벌 팝스타 앤 마리(Anne-Marie)와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의 컬래버 음원 일부가 선공개됐다.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앤 마리와 민니의 컬래버 음원 '익스펙테이션스(Expectations)'가 발매된다. 이에 앞서 지난 3일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약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은 페이스 타임 콘셉트로 연출돼 '찐친' 못지않은 분위기를 풍겼다. 또한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 흘러나오는 새 음원이 하이틴 무드를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두 사람은 달콤한 음색 합에 이어 아이 콘택트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고, 러블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과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한 번 듣기만 해도 머릿속을 맴도는 멜로디와 'I don’t need your expectations'란 저돌적인 가사는 리스너들에게 시원함을 안겨주는 동시에 앤 마리와 민니의 '사이다 보컬'을 향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