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청주·대구 거리에 깜짝 등장…랜덤플레이댄스→'스릴' 퍼포먼스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엘라스트가 청주와 대구에 깜짝 등장했다.
엘라스트는 지난 25일 충북 청주시에서 K팝 랜덤플레이댄스, 26일 대구 동성로에서 버스킹을 진행했다.
청주시가 주최한 '청주 성안길 랜덤플레이댄스' 행사에 참여해 시민들과 함께 K팝 댄스를 즐겼다.
이어 다음날 엘라스트는 대구로 이동해 동성로 버스킹에서 '스릴' 완곡 퍼포먼스를 오프라인 무대에서 최초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엘라스트가 청주와 대구에 깜짝 등장했다.
엘라스트는 지난 25일 충북 청주시에서 K팝 랜덤플레이댄스, 26일 대구 동성로에서 버스킹을 진행했다.
청주시가 주최한 '청주 성안길 랜덤플레이댄스' 행사에 참여해 시민들과 함께 K팝 댄스를 즐겼다. 멤버들은 NCT127 '영웅', 세븐틴 부석순 '파이팅 해야지', 에스파 '걸스', 뉴진스 '디토' 등 다양한 댄스를 소화했다. 특히 신곡 '스릴'을 비롯해 '크리처', '악연' 등 자신들의 대표곡도 선보였다.
이어 다음날 엘라스트는 대구로 이동해 동성로 버스킹에서 '스릴' 완곡 퍼포먼스를 오프라인 무대에서 최초 공개했다. 멤버들은 캐주얼 의상을 입고 등장해 길거리에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한편 엘라스트는 최근 새 디지털 싱글 '스릴'을 발매하며 올해 첫 활동에 돌입했으며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