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100’ 심으뜸,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
강주일 기자 2023. 2. 18. 12:32
넷플릭스 ‘피지컬100’에 출연한 유튜버 심으뜸이 글로벌 스타로 떠올랐다.
심으뜸은 18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프로필 사진을 찍었다”며 촬영 현장 사진을 올렸다.
이후 국내 팬은 물론 해외 팬들이 몰려와 댓글 세례를 이어갔다. 심으뜸의 게시물 아래는 “당신이 ‘피지컬 100’에 나온 그 여성 맞냐?” “그녀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입니다. ‘피지컬 100’을 본 이후 당신을 사랑하게 됐다” “리스펙한다” 등의 영어 댓글이 이어졌다.
심으뜸은 과거 피트니스 대회 등에 출연하며 ‘애플힙’으로 이름을 알렸다. 심으뜸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꾸준한 트레이닝과 새로운 도전 끝에 균형잡힌 완벽한 근육질 몸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쉼 없이 자기개발을 하며 자신의 건강 관리법을 소통해 수많은 팬들을 거느린 그는 넷플릭스 ‘피지컬 100’에 출연 후 글로벌 팬까지 보유하게 됐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피셜]해리 케인, 커리어 사상 첫 ‘우승 트로피’ 들었다!
- ‘캡틴이 돌아온다!’ 손흥민, 직접 ‘무관 탈출’ 나선다! 복귀 예고 이어 포스테코글루도 확인
- 정웅인, ‘뉴진스 해린 닮은꼴’ 딸 근황 공개···“명문 예고 진학” (내생활)
- 사령탑과 주장이 말하는 올해의 한화 “지고 있는 경기도 뒤집을 수 있다”
- [스경X이슈] “우리는 행복했다” ‘이혼’ 김보라, 씩씩한 근황 공개
- [종합] 정준원♥고윤정, 마음 확인→입맞춤 “오이영, 좋아해!” (언슬전)
- [종합] 유재석, ‘54세’ 임원희 결혼식 사회 약속했다 (놀뭐)
- 아스널 제대로 작정했다! ‘52골 11도움’ 폭격기 영입한다! “영입 경쟁 승리할 것. 경쟁자들도
- [화보] 쎄이(SAAY), 뇌쇄적 눈빛X퇴폐적 분위기···새 싱글 ‘Mood’ 파격 티저
- [분데스 리뷰]이재성 ‘시즌 7호 도움’+홍현석 ‘쐐기골 기점’ 대폭발! 마인츠, 보훔에 4-1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