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창근과 대표 팬카페, 튀르키예 지진피해 성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창근과 박창근의 팬카페 '포그니'에서 튀르키예 대지진 긴급구호 성금을 기부했다.
17일 지파운데이션에 따르면 가수 박창근과 박창근의 팬카페 '포그니'에서 튀르키예 대지진 긴급구호 성금으로 약4492만8000원)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가수 박창근과 팬카페 '포그니'에서 기부한 후원금은 지진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한 긴급구호 물자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수 박창근과 박창근의 팬카페 ‘포그니’에서 튀르키예 대지진 긴급구호 성금을 기부했다.
17일 지파운데이션에 따르면 가수 박창근과 박창근의 팬카페 ‘포그니’에서 튀르키예 대지진 긴급구호 성금으로 약4492만8000원)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가수 박창근의 팬카페 ‘포그니’는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지진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를 돕기 위해 기부 릴레이를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약 2500만원의 후원금이 조성됐다. 팬카페 회원의 아름다운 선행에 감동한 가수 박창근 또한 긴급구호에 동참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하며 긴급구호에 힘을 보탰다.
가수 박창근과 팬카페 ‘포그니’에서 기부한 후원금은 지진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한 긴급구호 물자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창근의 대표 팬카페 ‘포그니’는 지난 2022년 12월에도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가수 박창근의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약 26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대표 팬카페로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지파운데이션은 7.8 규모의 대형 지진으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이재민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긴급구호 대응팀 1진과 2진를 파견하였으며, 지진 피해 규모가 심각한 아드야만 지역을 중심으로 이재민 긴급구호 물자 지원 등 튀르키예 긴급구호를 위해 힘쓰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인화 "시어머니와 30년 동거, 돌아가신 직후에…"
- 故강지용 부인, 시어머니 문자 폭로 "거짓말 안 넘어가"
- '네버엔딩' 부부 아내 "남편, 엄마와 친언니 성추행해" 충격 주장…진실은
- 아픈 남편 두고 유부남과 바람난 아내…결국 상대 부인에게 발각 [헤어질 결심]
- 김건희, 尹 파면 직후 아이폰 개통…'20일 된 휴대폰' 압수한 검찰
- 故 강지용 처제 "마지막 연락처 검색이 '처제'…또 무너지는 마음"
- "설악산 둘레길서 여성 죽였다" 자수한 50대 송치
- 괴산 저수지서 7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 "사랑 표현 방식" 태국 거리서 알몸으로 포옹한 男女
- 가평군의회 현직 의원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