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박우진, 27일 솔로 데뷔 확정…새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박우진이 오는 27일 솔로 아티스트로 전격 데뷔한다.
브랜뉴뮤직은 13일 박우진의 첫 번째 앨범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AB6IX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데뷔에 나서는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어두운 배경 위에 '자신의'를 뜻하는 앨범명 'oWn'이 강렬하게 적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룹 AB6IX의 메인 댄서 겸 래퍼인 박우진은 지금까지 AB6IX 곡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확장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박우진이 오는 27일 솔로 아티스트로 전격 데뷔한다.
브랜뉴뮤직은 13일 박우진의 첫 번째 앨범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AB6IX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데뷔에 나서는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어두운 배경 위에 '자신의'를 뜻하는 앨범명 'oWn'이 강렬하게 적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룹 AB6IX의 메인 댄서 겸 래퍼인 박우진은 지금까지 AB6IX 곡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확장해왔다. 특히 세 번째 EP 리패키지 앨범 '살루트: 어 뉴 홉'(SALUTE : A NEW HOPE)'의 타이틀곡 '불시착 (STAY YOUNG)'에서 작사, 작곡은 물론 안무 제작까지 참여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라는 타이틀을 입증했다. 그런 그가 이번 첫 솔로 앨범을 통해 그룹에서 보여주지 못한 자신만의 새로운 매력을 어떻게 보여줄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시할머니 관 속에 아이 사진 넣겠다는 시아버지…어떻게 말릴까요"
- "시위하는 개XX들 총으로 쏴 죽이고파"…한남동 국밥집 사장 글 '뭇매'
- "승리 강남 호프집 일주일 두 번은 온다…조용히 마시다 가" 목격담
- 남녀 생식기 2개가 한몸에…초혼땐 엄마로, 재혼 땐 아빠로
- '尹 탄핵 지지' 이원종 "나라서 공짜밥 주겠다는데 내려오길, 징그럽다"
- 이정재♥임세령, 애정 전선 이상 無…이번엔 비키니 데이트 화제 [N이슈]
- 고현정 "놀랄만큼 아파…큰 수술 끝내고 정신 들었다" 더 야윈 근황
- 83만 헬스 유튜버 박승현 사망…2개월 전 영상서 "잘나가다 스스로 나락"
- 배우 정석용 "19세 연하와 연애, 막상 사귀니까 나이 차 안 느껴진다"
- 최준용, 집회서 尹 공개지지 "계엄 몇 시간 만에 끝나 내심 아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