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소 ‘연애대전’ 출연…  김지훈과 호흡[공식]

이유민 기자 2023. 2. 13. 1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윤소 사진. 빅픽처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최윤소가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에 합류한다.

13일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최윤소가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에서 영화제작사 대표인 그레이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최윤소는 ‘연애대전’에서 영화제작사 대표로 변신한다. 그레이스는 빼어난 미모부터 탁월한 사업 능력, 화끈한 성격까지 다 갖춘 캐릭터로 배우 최윤소는 지금껏 선보인 연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쌓아온 연기 내공으로 완성한 최윤소표 그레이스는 도원준(김지훈)과는 통하는 것이 많은 오랜 친구이자 업계 동료로 활약하며 극을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최윤소는 “오랜만에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너무 설렌다”라며 수줍은 인사를 건넸다. 이어 “저에게 그랬듯 ‘연애대전’이 여러분께 유쾌한 위로가 되는 작품이 되길 바란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드라마부터 예능과 골프까지 다방면으로 활동 반경을 넓히며 톡톡 튀는 활약을 펼쳐온 최윤소는 현재 차기작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 중이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