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점퍼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이예주 기자 2023. 2. 2. 11: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패션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2일 지민은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에서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 “파리 패션위크까지 홀린 K-패션 브랜드 점퍼가 잘 어울리는 스타는?” 투표 결과 총 2만 8481표를 획득해 52.80%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의 매력 키워드는 ‘눈부시다’가 1위로 꼽혔으며 이어 ‘매혹적’, ‘남자답다’, ‘멋지다’, ‘잘생기다’, ‘시크한’이 뒤따랐고, 대표 이미지는 ‘퍼포먼스가 에너지 넘치는’, ‘인형인’, ‘넘사벽인’, ‘차원이 다른’, ‘마성인’,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천재적인’ 등으로 나타났다.

지민은 빼어난 신체 비율뿐 아니라 뛰어난 패션 감각의 ‘꾸안꾸’ 패션 선두주자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여 워너비 패션 아이콘에 자리매김했다는 분석이다.

한편 지민은 이러한 매력을 바탕으로 최근 방탄소년단 멤버 최초 명품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돼 인기와 영향력을 가감없이 발휘하며 워싱턴 포스트, CNN, 로이터 등 세계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