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틴프레시 그 자체[화보]

김하영 기자 2023. 1. 27. 15: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 단체 화보. 싱글즈 제공



그룹 스테이씨(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자신들의 정체성을 더욱더 살려냈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는 27일 스테이씨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헀다.

이번 화보에서 스테이씨는 멤버 개인이 가진 매력 포인트를 살려 사랑스러움과 청순한 모습까지 다채롭게 꾸몄다. 콘셉트에 맞춰 한 컷 한 컷에 몰입하는 스테이씨 멤버들의 모습에 촬영장 모두가 감탄을 내뱉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스테이씨 화보. 싱글즈 제공



■ 스테이씨, 7개월 만의 컴백

지난해 ‘ASAP’과 RUN2U’로 큰 사랑을 받았던 스테이씨가 오는 2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새 앨범을 준비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의 스테이씨를 만날 수 있다고 멤버들은 이야기했다. 컴백 일정이나 앨범에 관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새 앨범에 대해 묻는 질문에 윤은 “한마디로 틴프레시에 힙 한 스푼!”이라고 밝혔다. 리더 수민 역시 “이번 신곡은 스테이씨의 정체성이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저희가 추구하는 분위기가 잘 녹아 있다”라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스테이씨 화보. 싱글즈 제공



■ 스테이씨가 바라는 미래의 스테이씨

수민은 “데뷔 초에는 작은 실수 하나에도 속상해서 울만큼 완벽해지려고만 했다. 하지만 이제는 오늘의 무대가 만족스럽지 않았다면 더 연습해서 내일은 그 이상의 것을 보여주자는 생각을 한다”라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에 대해 이야기했다. 시은 또한 “만족스러운 무대를 위해 그 어떤 환경에서도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말하며 “먼 훗날엔 ‘믿고 듣는 스테이씨’란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은 그룹으로 거듭나고 싶다”고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올 스테이씨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