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현, 웨딩사진 공개에 깜짝 결혼설 "오해"

조연경 기자 2023. 1. 26. 0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남지현 SNS〉
〈사진=남지현 SNS〉
〈사진=남지현 SNS〉
〈사진=남지현 SNS〉

그룹 포미닛 출신 배우 남지현이 깜짝 결혼설 해프닝에 휩싸였다.

남지현은 24일 자신의 SNS에 '전에 찍었던 웨딩 스튜디오 샘플사진. 시간은 참 빠르다'라는 글과 함께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웨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남지현은 순백의 드레스를 차려 입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결혼을 앞둔 신부의 설레임을 표하고 있다. 특히 한 남성의 실루엣도 살짝 포착 돼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일부 네티즌들은 남지현이 실제 결혼하는 것 아니냐는 의구심을 내비치는가 하면, 더 나아가 축하 메시지까지 전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에 남지현은 '결혼 하냐고 물으시는데 그건 오해다. 사진이 예뻐서 올린 것'이라고 해명 아닌 해명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남지현은 지난해 8월 얼반웍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 2009년 포미닛으로 데뷔 후 그룹 해체와 함께 배우로 전향, 최근 '왜 오수재인가'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 중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