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송지우, 이번엔 ‘연애대전’ 뜬다

안병길 기자 2023. 1. 20. 08: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지우. 한아름컴퍼니



배우 송지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에 출연한다.

송지우의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18일 “송지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에서 황지예 역을 연기한다”라고 밝혔다.

송지우가 출연하는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다.

송지우는 ‘연애대전’에서 극 중 톱스타인 남강호(유태오 분)와 한 작품에서 연기하는 신인배우 황지예를 연기한다. 황지예는 극 중 대한민국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톱스타인 남강호와 로맨스 연기를 펼치며, 대한민국 여자들의 질투와 부러움의 대상이 된다. 또한,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데에 있어 거침이 없다.

송지우의 ‘연애대전’ 속 연기는 지난 13일 공개된 ‘연애대전’ 메인 예고편을 통해서도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 속 송지우는 유태오와 로맨틱한 키스신을 촬영하지만, 키스신 촬영 직후 유태오의 충격적인 한마디 때문에 울먹이는 모습이 공개되며, 유태오와의 달콤살벌한 케미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송지우는 현재 방송 중인 MBC 금토 드라마 ‘금혼령’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서 첫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그런 송지우가 ‘연애대전’을 통해서는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관심을 끌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