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현 소속사와 의리 지켰다...에프엘이엔티와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기주가 소속사 에프엘이엔티와 다시 한 번 뜻을 함께한다.
에프엘이엔티는 10일 "진기주와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오랜 시간 쌓아온 두터운 믿음으로 진기주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수요일 오후 3시 30분', '미스티', '이리와 안아줘', '오! 삼광빌라', '지금부터, 쇼타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한편 에프엘이엔티에는 김기방, 김대곤, 김정주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진기주가 소속사 에프엘이엔티와 다시 한 번 뜻을 함께한다.
에프엘이엔티는 10일 “진기주와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오랜 시간 쌓아온 두터운 믿음으로 진기주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진기주는 2015년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로 데뷔했다. 이후 ‘수요일 오후 3시 30분’, ‘미스티’, ‘이리와 안아줘’, ‘오! 삼광빌라’, ‘지금부터, 쇼타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진기주는 KBS 2TV 새 월화극 ‘어쩌다 마주친, 그대’ 방영을 기다리고 있다. 한때 작가를 꿈꿨지만, 현실에 치여 극도의 불안감을 느끼는 직장인 ‘백윤영’ 역을 맡았다. 당초 1월 중 방송될 예정이었으나 편성이 변경돼 조율 중이다.
한편 에프엘이엔티에는 김기방, 김대곤, 김정주 등이 소속돼 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냥 못 보겠다”…백종원, ‘90도 사과’ 뒤 곧장 달려간 이곳
- “보기 싫어!” 이재명 얼굴 친 이재민…지지자들, 기부 ‘취소’ 행렬
- 연애 10일 만에 결혼·11년 만에 강제 이혼…두 아들맘 강성연 “사랑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 “기성용한테 성폭력당했다” 폭로하더니…2억대 항소심도 패소
- 첫사랑 남편과는 이혼·아들은 사망설…국민배우 고두심 “세상 모든 슬픔 다 짊어진 것 같아”
- “아침에 씻을 거니까” 샤워 안 하고 그냥 잤다간…의사들의 경고 나왔다
- 낙상 아니었다…국민 MC 故 송해, 뒤늦게 밝혀진 사망 원인
- ‘200억 현금 부자’ 성동일, 밑바닥 딛고 이룬 빚 없는 인생
- “입사 3년 됐는데 희망퇴직 하래요”… ‘이 회사’ 경영난 어느 정도길래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