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퇴사 김도연, 아나테이너로…신아영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아나운서 김도연(33)이 프리랜서로 전향한다.
스타휴엔터테인먼트는 10일 김도연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아나테이너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도연은 지난달 19일 인스타그램에 "전날 방송을 끝으로 약 5년간의 KBS 생활을 마무리한다"고 알렸다.
김도연은 2018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KBS 아나운서 김도연(33)이 프리랜서로 전향한다.
스타휴엔터테인먼트는 10일 김도연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아나테이너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 할 것"이라고 밝혔다. MC 신아영을 비롯해 배우 임채무, 이문식,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 '레인보우' 출신 오승아 등이 소속 돼 있다.
김도연은 지난달 19일 인스타그램에 "전날 방송을 끝으로 약 5년간의 KBS 생활을 마무리한다"고 알렸다.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도전과 모험을 하러, 가장 나답게 살아보러 떠난다. 불안하고 두렵지만 또 되게 설렌다"면서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을 쫓아 이것저것 재미나게 해보겠다. '네가 행복한 걸 하라'며 늘 함께 고민해주고 적극 지지해준 오진승 아니었으면 어려웠을 결정!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김도연은 2018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뉴스광장' '세계는지금' '뉴스광장' 등을 진행했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진승과 지난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20년 KBS 라디오 '상쾌한 아침'에서 DJ와 게스트로 만나 부부 결실을 맺었다. 오진승은 2018년부터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를 운영 중이다. 내과전문의 우창윤, 이비인후과 전문의 이낙준과와 함께 하고 있다. 구독자는 약 94만명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힘, 김문수 대선 후보 선출 취소·한덕수 후보 등록…초유의 후보교체(종합)
- 선우용여 "남편, 결혼식날 유치장에…200억 빚 떠안아"
- 유튜버 박위와 결혼 송지은 "2세 계획 있어…꼭 낳겠다"
- 원빈 측 "김새론 녹취 제보자·아내 알지 못해"
- "감기로 병원 다녀오다"…뽀빠이 이상용 별세
- 야구 여신 김세연 SBS스포츠 아나운서 결혼한다
- 28세 차은우 군대 간다…군악대 면접 봤다
- '암투병' 진태현 "안타까워 말고 '화이팅!' 한마디만"
- '장동건♥' 고소영, 채소 시장서 포착…우아한 미모
- 이현이 "둘째 출산 후 극심한 권태기, 남편 때릴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