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2월 솔로곡 발표…감성 이별 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이 글로벌 음악 프로젝트로 팬들을 만난다.
5일 제작사 아트매틱 컴퍼니 측은 "양요섭이 참여한 '야오키(YAOKI)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덤덤하게 또, 안녕'이 오는 2월5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이 글로벌 음악 프로젝트로 팬들을 만난다.
5일 제작사 아트매틱 컴퍼니 측은 "양요섭이 참여한 '야오키(YAOKI)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덤덤하게 또, 안녕'이 오는 2월5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YAOKI)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로,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긴 음원을 K-POP 아티스트들과 야오키의 컬래버레이션 형식으로 발매한다.
앞서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야오키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해 캐럴송 Happy Christmas(해피 크리스마스)'를 발매해 많은 이들에게 행복한 감정을 전했다. 특히 발매 이후 위클리 멤버들은 물론 가수 알렉사(AleXa), 윤지성, 그룹 저스트비(JUST B), 퍼플키스(PURPLE KISS), 첫사랑(CSR) 등이 퍼포먼스 챌린지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 가운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양요섭이 바통을 받아 프로젝트 열기를 이어간다. 양요섭이 선보일 '덤덤하게 또, 안녕'은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낸 슬픔을 애써 누르고 덤덤하게 표현한 곡이다. 현실적인 이별의 감정을 담아낸 가사와 양요섭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큰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LA산불 진압에 죄수 900명 투입…"하루 불 끄면 이틀 감형"
- 창밖 고개 내민 택시승객, 시속 5㎞ 급정거에 "악" 보상요구[영상]
- 20대 시내버스 기사 "실수령 월 400만원, 명절 수당 땐 450도"
- 최민환 "하루 18시간, 율희 수면욕 탓 이혼"…매니저는 "영양제나 사주지"
- "임신 중 가슴 빤히 보는 남편 'XX 좀 커졌어?'…수치스럽다" 시끌
- 걸그룹 아내 두고 '불륜' 야구선수 "아내와 대화로 풀어…야구로 보답"
- 김종민, "결혼운·자식운 동시에…기러기아빠 될 것" 점사에 '깜짝'
- 김희철 "19년 전 교통사고로 장애인 판정…인정하기 싫어 스티커 거절"
- "20세 아들, 커플여행 보내도 될까" 父 걱정…누리꾼 "피임이나 잘 가르쳐라"
- 서정희 "서세원과 이혼 후 불순한 남자들 접근…재혼 생각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