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우 ‘더 글로리’ ‘금혼령’ 종횡무진

안병길 기자 2023. 1. 4. 0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지우. 넷플릭스제공



“바쁘다, 바빠”

배우 송지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송지우의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4일 “송지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어린 최혜정(차주영분)을 연기했다”라고 알렸다.

송지우가 출연하는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송지우는 극 중 박연진(임지연 분)과 함께 문동은(송혜교 분)을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최혜정(차주영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더 글로리’에서 뱅헤어와 써클렌즈로 어린 시절 최혜정의 비주얼을 완성 시킨 송지우는 타고난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송지우는 극 중 도움을 청하는 정지소에 광기와 조소 섞인 웃음으로, 정지소의 희망을 꺾어버리는가 하면, 주된 학교 폭력 장소인 체육관 키를 확보하기 위해, 고등학생 신분으로 체육선생을 유혹하는 등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더 글로리’ 흥행에 일조하고 있다.

한편 송지우는 현재 방송 중인 MBC ‘금혼령’에서 배우 박주현의 이복동생 예현희役을 연기하며, 안방극장서 자신의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