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모모·조이! 머리에 그 리본 모야?!

박지윤 2022. 12. 26. 13: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연말, 리본만 있다면 누구나 인싸 될 수 있어!

리본을 달면 기분이 조크든요~. 런웨이, 해외 셀렙은 물론 제니, 모모, 조이, 태연, 미미, 스테이씨 세은 등! 대세 오브 대세 K-아이돌들 사이에서도 핫한 바로 그 ‘리본 헤어&메이크업’이 요즘 인싸 트렌드라는 사실! 하지만 리본을 어디에 달아야 잘~ 달았다고 소문날지 당최 모르겠다면? 다음 셀렙들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참고해 다가오는 연말 누구보다 로맨틱하면서도 힙한 헤어&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자.

「 과한 건 놉! 리본 헤어 입문러라면 」
태연
아이브 장원영
트와이스 모모
트와이스 모모
입문자라면 일단 리본부터 준비! 리본은 굵기도, 컬러도, 길이도 뭐든 오케이~. 혹은 리본 핀도 1도 상관없다. 다음은 어릴 적 리본 핀 꼽듯 태연과 장원영처럼 양 관자놀이 부근에 달아주거나, 모모처럼 머리를 길게 땋은 후 가닥 끝에 포인트로 달아주면 끝! 참~ 쉽죠?! 만약 리본이 없다면, 모모처럼 제품 구매 후 받은 브랜드 리본을 활용하는 것도 아주 나이스!
「 내 머리만 바라봐~를 원한다면 」
레드벨벳 조이
오마이걸 미미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르세라핌 카즈하 (가장 왼쪽)
선미
블랙핑크 제니
겨우 두 개 만으로는 성에 안 차는 인싸라면, 머리카락이 트리인 마냥 리본을 오너먼트처럼 주렁주렁 달아볼 것! 초 간단하게 K-아이돌 못 지 않은 트렌디한 핫 걸로 변신 SSAP에이블~. 이때, 미미처럼 브레이드 헤어로 포인트를 주면 귀여운데 힙하기까지! 반대로 로맨틱한 무드를 좀 더 살리고 싶다면? 르세라핌 카즈하나 선미, 제니처럼 리본을 머리와 함께 배배 땋아보자. 귀여움은 살짝 덜어내고 여성스럽고 고급진 느낌이 업 업~. 리본만 있다면 이번 연말 파티 주인공은 너야, 너!
「 리본 헤어 만으로는 2% 부족하다면! 」
스테이씨 세은
Cormio
Cormio
Cormio
리본 헤어 스타일링을 다 익혔다면, 다음은 포인트 메이크업 차례! 리본 메이크업은 리본 크기와 개수 그리고 얼굴에 붙이는 위치에 따라 순한 맛부터 마라 맛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때문에 런웨이처럼 엄한 스타일링에 뒷걸음질 쳤다면, 멈춰! 스테이씨 세은처럼 앙증맞은 사이즈의 리본을 눈 밑 광대 부분에 톡 얹어 포인트를 주면, 러블리한 매력으로 귀여움 레벨 업은 시간문제~.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