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사랑의 큐피드' 변신…'스킵' 포스터 촬영서 돋보인 러블리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소민이 '소개팅 주선자'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5일 전소민이 출연하는 tvN '스킵'(연출 정철민·윤형섭)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전소민은 '스킵'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단숨에 A컷을 완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전소민이 '소개팅 주선자'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5일 전소민이 출연하는 tvN '스킵'(연출 정철민·윤형섭)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민은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미소로 당당한 아우라를 발산한다. 이어 그는 어딘가를 가리키는가 하면, 동그란 눈으로 화들짝 놀라는 사랑스러운 표정을 보여주며 생동감 넘치는 표현력을 드러냈다.
전소민은 '스킵'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단숨에 A컷을 완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프로그램 속에서는 '사랑의 큐피드'로 변신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더욱 기대가 커진다.
전소민은 드라마부터 영화, 광고, 예능까지 전방위적인 활동으로 2022년을 가득 채우고 있다. 특히 SBS '런닝맨', tvN '식스센스' 등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아온 데 이어 연애 예능 프로그램으로 진행자에 처음 도전한다. 그는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유재석을 비롯해 넉살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빚어내는 것은 물론, 특유의 엉뚱함에 높은 공감 능력과 토크력을 발휘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전소민이 출연하는 tvN '스킵'은 청춘 남녀 8명이 '4:4 당일 소개팅'으로 만나, 퀵하고 쿨하게 자신의 짝을 찾는 속전속결 소개팅 예능으로, 이날 오후 8시40분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북한 장교 출신 아내 "살인 연습만 3년, 남편 죽이는 거 일도 아냐" 살벌
- "너 죽이고 교도소 간다"…이별 통보 여친 무차별 폭행, 기절하자 모텔로 질질[영상]
- 아파트 마련해 이중 살림한 남편과 이혼 원하는데…"법대 출신, 증거를 안 남겨요"
- '음주 사고' 남태현 "난 마약 한 쓰레기, 다른 사람 될 것" 과거 다짐 무색
- "몰래 내 카톡 읽고 친구들에 보낸 아내, 부부관계 얘기도…이혼사유 될까"
- 홍준표 "尹 데려와 당 망쳤던 두X, 또 그 짓을…尹과 두X 천벌받을 것"
- 선우용여 "결혼 당일 잠적 남편, 유치장에…200억 빚 떠안고 결혼"
- "20대 여자 조카들 머리 쓰다듬는 남편 보면 속 불편…예민한가요?"
- "흉기 들고 엄마 죽이러 왔던 형…되레 가정폭력 피해자 행세"[영상]
- 165만 헬스 유튜버, 몸캠 피싱 고백…"여장남자가 '몸 좋다'며 탈의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