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탕가’ PD “주종혁X배윤경 잘생기고 예뻐서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이대경 PD가 주종혁, 배윤경을 캐스팅한 이유를 공개했다.
12월 15일 오후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아쉬탕가를 아시나요(극본 염제이, 연출 이대경)'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이대경 PD가 주종혁, 배윤경을 캐스팅한 이유를 공개했다.
12월 15일 오후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아쉬탕가를 아시나요(극본 염제이, 연출 이대경)’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 됐다.
‘아쉬탕가를 아시나요’는 불만 가득한 이 세상, 꼬일 대로 꼬인 요가 강사가 꼬인 것 하나 없는 ‘갓물주’를 만나 펼치는 휴먼 로맨스 코미디다.
주종혁과 배윤경은 각각 건물주 아들 설태준, 요가 강사 강나라로 분한다. 이대경 PD는 “잘생기고 예뻐서 캐스팅을 결정했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라는 게 캐릭터들의 외적인 이미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대경 PD는 “주종혁 씨가 전에 출연한 작품을 보다가 멜로 캐릭터는 아니기는 했지만 잠깐씩 그런 느낌을 내는 장면을 보고 반했다. 설레더라. 턱을 묘하게 치켜드는 멋진 연기를 할 줄 알더라. 이런 배우라면 대본을 맡기면 엄청난게 나올 거라 생각했다”라며 “배윤경 씨는 여러 작품에서 세련된 연기를 했지만 이 캐릭터를 정서적으로 잘 표현할 것 같았다. 미팅하면서 얘기를 나눠봤더니 그동안 비춰진 것과 다른 정서가 나오더라”라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이어 “두 분이 기존에 하던 배역과는 다른 이미지 배역을 맡기게 됐는데 조금의 불안함도 있었다. 첫날 촬영을 나갔는데 너무 재밌게 표현을 해줬다. 이 두 분의 연기에 얹혀서 가야겠다라고 생각했다”라며 “캐스팅은 100점 만점에 400점짜리 캐스팅”이라고 만족했다.
한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일곱 번째 단막극 ‘아쉬탕가를 아시나요’는 12월 1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웅정 “축구선수 은퇴 후 생활고에 막노동, 子 손흥민 콘테이너 생활도”(유퀴즈)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박태환, 여자친구 생겼나 “경비행기 프러포즈 준비”→조종사 매형 공개(신랑수업)
- 김세정, 대놓고 자랑할만한 글래머‥순백의 천사인 줄
- 김영민 “전 재산 32만원으로 프러포즈, 아내가 10년 동안 먹여 살려”(옥문아)
- ‘재벌집’ 박지현, 때아닌 과거 씨름선수설…소속사 “사실무근”[공식]
- 모태범, ♥임사랑에 “결혼해줄래?” 프러포즈→전 여친 흔적에 진땀(신랑수업)[어제TV]
- 공효진♥케빈오, 공블리다운 신혼집 공개…이하늬와 셀카까지
- 최준희, 故 최진실 끼 그대로 물려받았네…걸그룹 데뷔해도 될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