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신곡 가사 일부 공개…고유의 감성 '따뜻'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새 싱글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하현상은 14일 0시 오는 19일 발매되는 여섯 번째 싱글 '겨울이 오면'의 가사 티저를 게재했다.
이와 함께 '빛이 아른거리는 하얀 밤 위에 우리만의 긴 꿈을 꿀래요'라는 가사는 하현상 고유의 감성을 오롯이 전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겨울이 오면'은 하현상이 지난 5월 발표한 다섯 번째 싱글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새 싱글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하현상은 14일 0시 오는 19일 발매되는 여섯 번째 싱글 '겨울이 오면'의 가사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는 어스름한 겨울 하늘과 함께 노을빛에 반짝이는 윤슬이 어우러진 따뜻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빛이 아른거리는 하얀 밤 위에 우리만의 긴 꿈을 꿀래요'라는 가사는 하현상 고유의 감성을 오롯이 전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겨울이 오면'은 하현상이 지난 5월 발표한 다섯 번째 싱글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추운 겨울을 지내는 모든 이들을 위한 평범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하현상 특유의 섬세한 미성과 사랑과 위로를 가득 담은 메시지가 서정적인 감성을 끌어올리며 따스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웃에 '체액 테러' 남성…전처 "임신중에 성적 욕구, 차에서도 XX 꺼내"
- "유산 전날에도 성관계 요구, 사이코패스"…남편에 살해당한 신혼 아내 생전 말
- 취준생에 "무릎 꿇고 나체사진 보내라"…서울교통공사 '취업 멘토' 반전
- "장모 환갑 때도 아프더니 처제 결혼식 때도?…엄살 부리는 남편" 아내 분통
- 한쪽 가슴 없어 패드로 땜질, 얼짱 여성 "성형 실패, 보석 인공 가슴 장착"
- 노래방에서 사망한 어머니…범인 알고보니 딸 남자친구 '왜?'
- '나혼산' 전현무, 직접 만난 박나래에 고개숙여 사죄 "경솔했다"
- 17세 고교생과 성관계한 40대 여교사…"날 방치한 남편 탓" 유죄 인정
- '류수영♥' 박하선, 과감한 비키니 자태…반전 글래머 [N샷]
- "춤추는 술집인데, 비보잉했다고 여사장이 급소 차…성기능 잃었다"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