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 어워즈’ 박은빈X케플러X김도연…분야별 최고 모델 등극
‘2022 더스타 어워즈’가 공개됐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는 2일 올해를 마무리하며 2022 더스타 지면 어워즈를 열었다고 밝혔다.
‘2022 더스타 어워즈’는 올해의 배우상, 올해의 루키상을 비롯해 베스트 남자 배우상, 베스트 패션 아이콘상, 베스트 더스타상, 베스트 콘셉트상, 베스트 스타일상, 베스트 퍼포먼스상까지 8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2022 더스타’ 1월호 커버를 장식한 박은빈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으로 활약해 ‘우영우 신드롬’을 일으키며 데뷔 27년만에 역대급 인기를 터뜨렸다. 한 해의 시작부터 ‘더스타’와 함께한 박은빈은 올해의 배우상을 받는 주인공이 되었다.
2022년 한 해 동안 ‘더스타’ 커버를 두 번이나 장식한 케플러는 올해 최고의 루키상을 받았다. 앨범은 물론 화보까지,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연이어 대박을 터뜨린 케플러는 2월호 화보 이후 6개월 만에 폭풍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며 루키의 진가를 발휘했다.
더불어 서인국, 김도연, 박지훈, 김요한, 이주명, 저스트절크까지 이들은 한 해 동안 ‘더스타’를 빛낸 수많은 아티스트 중 수상의 영광을 누린 주인공들로 분야별 최고의 화보 모델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더스타’ 12월호에서는 ‘스트릿 맨 파이터’의 최종 우승 크루인 저스트 절크의 단독 화보와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으로 데뷔 후 처음 사극에 도전한 배우 김우석의 패션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스경X이슈] ‘최강야구→불꽃야구’ 오늘 첫 경기 진행하나···고척돔 측 “행사 대외비 요청
- [전문] 김수현, 악플·사이버렉카 칼 뺐다···“고소장 제출”
- 솔비도 집에 도둑 들었다 “시계·보석 등 2억 원 피해”(4인용 식탁)
- [전문] 보아, 사과 후 심경 고백···“힘든 시간이었다”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