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솔로 활동 종료 "고민 많았던 앨범…시원섭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가 '셀피시'(Selfish) 활동을 끝내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셀피시'를 발매하며 컴백한 유아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선보인 타이틀곡 '셀피시' 무대를 끝으로 약 2주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유아가 '셀피시'(Selfish) 활동을 끝내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셀피시'를 발매하며 컴백한 유아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선보인 타이틀곡 '셀피시' 무대를 끝으로 약 2주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유아는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활동이 끝나 시원섭섭한 느낌이 든다"며 "첫 번째 솔로 앨범과는 다른 콘셉트이기 때문에 무엇을 보여줄 수 있을까 정말 많이 고민했다, 많이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유아로서 첫 페이지를 연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아는 이번 솔로 앨범으로 약 2년 만의 솔로 활동으로 음악부터 퍼포먼스까지 과감한 시도를 선보이며 더욱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줘 또 한 번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특히 타이틀곡 '셀피시'는 감각적인 R&B 사운드와 더욱 파워풀해진 보컬로 한층 힙해진 유아의 에너지를 풀어냈다. 또 한 번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음악으로 퍼펙트한 변신을 선보이며 주체적인 목소리를 내기 시작한 유아에 뜨거운 호평이 쏟아졌다.
이에 유아는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솔로로도 당당히 음악방송 1위를 차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와 전 세계 8개 지역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묵직한 저력을 드러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닷새간 45명' 상대…그 여고생은 집으로 돌아갈 힘도 없었다
- 김부선, 김흥국 불륜설에 분노 "손 한 번 안잡았는데…악플러 간이 배 밖으로"
- "납작한 내 몸 좋다" 외치던 인플루언서, 돌연 가슴 성형…구독자들 '배신감'
- "기갑차에 김건희 태우고 관저 드라이브"…55경비단 출신 병사 증언
- "유산 전날에도 성관계 요구, 사이코패스"…남편에 살해당한 신혼 아내 생전 말
- 17세 고교생과 성관계한 40대 여교사…"날 방치한 남편 탓" 유죄 인정
- "춤추는 술집인데, 비보잉했다고 여사장이 급소 차…성기능 잃었다" 호소
- "저 건장한 고3이 여교사를 때렸어?" 영상 충격…동급생 "아픈 친구다"
- 한가인 "경희대 다닐 때 매일 술 마셔…아침 11시까지도" 깜짝 고백
- "카페 알바생, 내가 좋아한다고 착각" 30대 남성 사연에…누리꾼 "당신이 착각한 듯"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