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글스 치어리더 박세아, '2022 미스 투어리즘 인터내셔널'에서 한국의 미 전파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치어리더인 박세아가 말레이시아에서 열리고 있는 '2022 미스 투어리즘 인터내셔널'에 출전해 한국의 미를 전파하고 있다.
박세아는 미스터 인터내셔널 세계대회 CEO인 미인대회의 거물 리키 전(한국명 전정훈)의 추천으로 대회에 출전하게 됐다.
모델, 미스코리아, 치어리더 등 다양한 경력을 갖춘 박세아가 올해 '2022 미스 투어리즘 인터내셔널'에서 세계 최고의 미녀로 등극할지 오는 25일 열리는 본선 대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부터 말레이시아 사라왁주 쿠칭에서 열리고 있는 이번 대회는 1993년 말레이시아 관광청의 후원을 받아 매년 연말에 열리는 대회로 2019년까지 단 한해도 빠지지 않고 성대하게 개최되며 세계적인 대회로 자리 잡았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2020년과 2021년에는 온라인으로 개최해 대회를 지속했다. 한해도 거르지 않고 대회를 개최하며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미인대회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박세아가 출전한 올해 대회에는 전세계 50개국 참가자들이 쿠칭에서 합숙하며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한국을 대표해 출전한 박세아는 지난 5월 부산 농심호텔에서 열린 ‘2022 미스코리아 부산’ 선발대회에서 미(美)의 영광을 차지했다. 지난달 서울에서 열린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에 출전하기도 했다.
박세아는 미스터 인터내셔널 세계대회 CEO인 미인대회의 거물 리키 전(한국명 전정훈)의 추천으로 대회에 출전하게 됐다. 박세아는 현지에서 전통의상, 비키니, 이브닝드레스 촬영을 소화하며 한국 미녀의 매력을 전파하고 있다.
대경대 모델학과를 졸업한 박세아는 경희대 커뮤니케이션 대학원에 재학 중이다. 화려한 용모는 물론 춤에도 빼어난 솜씨를 자랑해 프로야구, 프로축구, 프로농구, 프로배구에 이르기까지 여러 프로 스포츠의 전문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박세아는 2019년 삼성 라이온즈, 포항 스틸러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에서 치어리더 일을 시작했다. 2021년에는 부산 BNK 썸, 안산 OK금융그룹 읏맨,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서 활동했다. 올해는 프로축구 대구 FC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치어리더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델, 미스코리아, 치어리더 등 다양한 경력을 갖춘 박세아가 올해 ‘2022 미스 투어리즘 인터내셔널’에서 세계 최고의 미녀로 등극할지 오는 25일 열리는 본선 대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모, 3년만 성폭행 혐의 벗었다
- 이상화, 새벽 먹방한 ♥강남에 분노.."진짜 마지막이다"(동네친구강나미)
- '현재' 배다빈, 50년 된 아파트 100만원 셀프 인테리어 공개 [나혼산]
- 구준엽 결혼에 어깃장? 서희원 전 남편, 9억 생활비 미지급 피소[SS차이나톡]
- 기안84, 쏘대장과의 설레는 결혼생활 공개..."아무리 싸워도 한 이불 덮고 자는 게 내 꿈"
- '마약 파문→비자취소' 로버트 할리, 모친상 2년 만에 묘소 방문 "어머니 죄송합니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