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3차 콘셉트 포토 공개…조각 외모

황미현 기자 2022. 11. 12.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톤(VICTON)이 컴백을 앞두고 3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빅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초이스'(Choice)의 '타임'(Tim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빅톤은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순백의 제복과 내추럴한 착장과는 또 다른 강인한 매력을 표현해내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빅톤(VICTON)이 컴백을 앞두고 3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빅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초이스'(Choice)의 '타임'(Tim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빅톤 멤버들은 강렬한 색감의 LED 조명 아래 전원 올 블랙 톤의 테크웨어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빅톤은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순백의 제복과 내추럴한 착장과는 또 다른 강인한 매력을 표현해내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빅톤은 오는 15일 미니 8집 '초이스'를 발표하고 약 6개월 만에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올초 '시간 3부작' 시리즈를 예고한 빅톤은 시간을 활용한 탈출과 추적의 스토리 '크로노그래프', 정해진 미래에 겪는 혼란을 그린 '카오스'에 이어, 미래가 결정돼 있더라도 진정한 나를 찾아가기 위해 후회 없는 선택을 하겠다는 다짐을 담아낸 이번 앨범 '초이스'를 통해 대장정의 화려한 종지부를 장식할 계획이다.

타이틀곡 '바이러스'(Virus)는 곡의 전환마다 대비되는 흐름이 인상적인 얼터너티브 힙합 곡으로, 바이러스 같은 비극적인 사랑이더라도 후회 없는 과감한 선택을 하겠다는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오는 15일 공개.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