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가 그 잡채! 결혼 준비 중인 이세영의 체형 관리 노하우 모음 #스타다이어트

이인혜 2022. 11. 10. 0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를 발휘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세영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는 최근 일본인 남자친구와의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이와 관련된 모습을 유튜브 등으로 공개하겠다고 예고한 바 있거든요. 이와 함께, 오는 17일 방송을 앞둔 E채널 〈개며느리〉에선 일본인 시어머니와의 유쾌한 고부관계를 공개한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죠.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탄탄한 체형의 소유자인 이세영은 바디프로필을 또 한 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이목을 끈 바 있어요. 앞서 피트니스 대회 참가와 바디프로필 도전으로 화제가 됐던 만큼 그의 이번 결정 역시 많은 관심을 받는 상황입니다.

이세영
이세영
이세영
이세영

이세영의 탄탄한 체형은 그야말로 남다른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어요. 꾸준한 운동은 물론 식단에도 신경 쓰고 있는 이세영, 그는 많은 네티즌과 소통하면서 다이어트에 유용한 여러 꿀팁도 전하고 있답니다. 체중 감량 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을 향해선 "살 빼는 건 무조건 유산소 운동"이라고 강조하면서 운동하면서 몸소 느낀 점에 대해 들려주기도 했어요. 그 역시 몸이 한결 가벼워졌다고 느낀 시점은 "하루에 유산소 운동을 2시간씩 했을 때"라고 하네요. 또한, 운동 초보자들을 향해 "러닝머신(트레드밀)을 5.7로 두고 40분에서 한 시간 정도" 하는 것을 추천했답니다. 30분만 지나도 땀이 나는데, 이때 땀복을 입고 운동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상세한 조언도 전했어요.

실제로 유산소운동은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데다, 스트레스 해소와 지구력 강화 등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하지만 군살 없이 탄력 있는 몸을 위해선 근력 운동은 필수! 이세영 역시 유산소와 웨이트 운동을 병행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어요. 그러면서 "첫 근력 운동이라면 피티를 받는 걸 추천한다"고 조언했죠. 어떤 운동이든 마찬가지이지만, 특히 근력운동의 경우 정확한 자세를 구사해야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거든요. 특히 운동 초보자인 경우 잘못된 자세로 운동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전문 트레이너의 PT(퍼스널트레이닝) 지도를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이세영은 필라테스도 오랫동안 하고 있다고 해요. 필라테스는 코어 힘을 강화하고 자세를 교정하는 데 효과적이에요.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면 근력 또한 늘어나, 웨이트 운동을 할 때도 도움이 된답니다.

이세영
이세영

이세영은 체형 관리를 위해 식단에도 신경 쓰고 있다면서 여러 유용한 조언을 전하기도 했어요. 그는 군것질 유혹을 이겨내기 위해 무려, 과자나 초콜릿 등 간식류를 집에서 전부 치워버리는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고 해요.

하지만 무조건 참는 건 답이 아니에요. 이세영 역시 "단 게 먹고 싶어지면 프로틴 과자나 제로콜라를 먹는다"고 말했어요. 그러면서 "입 터진 날은 먹고 나서 (바로) 유산소 타거나 다음날 공복으로 유산소 뛰는 등 무조건 운동한다"고 덧붙였죠. 그는 또 "입 터질 것 같은 날은 차라리 단백질 챙겨 먹는다는 생각으로 회나 소고기나 샐러드 양껏 드세요"라고 조언해 많은 다이어터들을 솔깃하게 했어요.

이세영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단으로 '오트밀 계란 두부죽'을 언급하며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오트밀40g에 물 120g 넣은 뒤 전자레인지에 2분 동안 돌려주는 등 조리 과정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죠. 이세영은 이어, "반숙란과 부침 두부까지 넣어주면 완성"이라면서 "다이어트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맛있게 하는 것"이라는 명언을 남겨 눈길을 끌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