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Moon&Back' 분위기 담은 낭만적인 화보 공개

최하나 기자 2022. 11. 9. 0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몽환적인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박지훈은 지난 8일 오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통해 분위기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지훈은 보름달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조명을 배경으로 조각 같은 옆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초승달부터 보름달까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박지훈의 다채로운 화보는 에스콰이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몽환적인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박지훈은 지난 8일 오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통해 분위기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지훈은 보름달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조명을 배경으로 조각 같은 옆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이어진 두 번째 화보에서는 흑백 컬러로 보다 차분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깔끔한 재킷에 느슨하게 매치한 타이로 스타일링해 자유분방한 매력까지 더했다.

특히 해당 화보는 지난달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의 수록곡 'Moon&Back(문앤백)'의 무드와 어우러지며 더욱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아무런 방해도 없는 달의 뒤편으로 가 둘만의 순간을 함께하자는 내용의 'Moon&Back'처럼 달이 천천히 차오르는 느낌을 낭만적으로 표현했다.

초승달부터 보름달까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박지훈의 다채로운 화보는 에스콰이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미니 6집 'THE ANSWER'를 발매하고 1년 만에 컴백한 박지훈은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로 강렬한 변신을 선보이며 호평받았다. 또한 지난달에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해 배우로서 입지를 한층 넓혔다. 박지훈이 주연을 맡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은 18일 전 회차 오픈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에스콰이어 코리아]

박지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