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과감 속옷 화보…군살 없는 복근 몸매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카가 속옷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재킷에 바지를 입은 제시카가 속옷을 드러낸 모습이 담겼다.
도도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제시카는 글래머한 몸매는 물론, 군살 없는 허리라인과 복근을 노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제시카는 최근 중국 걸그룹 오디션(선발심사)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에서 최종 2위에 올라 중국에서 걸그룹으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제시카가 속옷 화보를 공개했다.
제시카는 지난 2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hello, it’s me(안녕, 나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재킷에 바지를 입은 제시카가 속옷을 드러낸 모습이 담겼다. 도도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제시카는 글래머한 몸매는 물론, 군살 없는 허리라인과 복근을 노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제시카는 최근 중국 걸그룹 오디션(선발심사)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에서 최종 2위에 올라 중국에서 걸그룹으로 데뷔했다. 그는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한국에서 데뷔했으며 2014년 팀 탈퇴 후 솔로 활동과 패션 사업을 이어왔다. 책 '샤인'을 발표하기도 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새 여자만 찾는 남편, 부부 동반 모임서 지인 아내에게 추근대 이혼"
- 흰색 모자·마스크 쓰고 방화…범행 당시 60대 남성 포착
- "다리 절단했는데 민방위 통지, 걸어오라더라"…사이클 국대가 겪은 일
- "결혼 생활 중 유흥업소 드나든 아내…10년 키운 첫째, 내 아이 아니다"
- 北 김정은, 딸 주애 엉덩이 만졌다?…"습관 무섭다" vs "옷 잡은 것"[영상]
- "나 없는 내 집서 남친과 자겠다는 친구…거절하자 '유세 떤다' 황당"
- 윤여정, 첫째아들 동성애·결혼 공개…"아카데미 수상 배우 용기에 경의" [N이슈]
- 장근석 "12억 기부한 병원서 암 수술…베푼 건 돌아오더라"
- "고기 먹었더니 '최소' 땡겨" 인터넷 글 올린 30대 실형 …무슨 뜻이길래
- 나보다 훨씬 잘 사는데…결혼 축의금 '5만원' 상품권 낸 친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