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한층 밝은 분위기.. 포스트 버전 컨셉트 공개

김진석 기자 2022. 10. 20. 07: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현
김종현
김종현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김종현은 20일 0시 첫 번째 미니앨범 '메리디엄(MERIDIEM)' 포스트(POST) 버전 컨셉트 포토 3종을 공개했다.

한낮의 햇살을 받으며 빛나는 비주얼을 드러낸 김종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종현은 짙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거나 풀밭에서 거대한 비눗방울과 어우러져 화보 같은 그림을 연출했다. 또한 햇빛에 반사돼 반짝이는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종현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아이 폴 인투 더 라이츠(I fall into the lights)'라는 문구에 걸맞은 무드를 표현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안테(ANTE) 버전 컨셉트 포토와 반전되는 밝은 분위기로 폭넓은 소화력을 입증했다.

'메리디엄'은 김종현이 데뷔 후 10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이자 5월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한 뒤 처음 선보이는 것이다. 앨범명 '메리디엄'은 라틴어로 정오를 의미하며 하루의 중심에 위치하는 정오처럼 새로운 분기점에 선 김종현의 시작과 성장을 내포하고 있다.

11월 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