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치명치명 열매 먹었나
이다원 기자 2022. 10. 10. 10:14
그룹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치명적인 매력을 펼쳤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위아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러브 Pt.2: 패션(Love Pt.2 : Passio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패션 오브 러브(Passion of love)’ 버전으로 공개된 콘셉트 사진에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다크한 카리스마를 완성한 위아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과감한 노출이 모던한 가죽패션과 어우러져 치명적인 섹시함을 완성한다.
멤버들 또한 나른하면서도 스파크 튀는 눈빛으로 거친 분위기를 연출하며 위아이만의 색깔을 공고히 한다.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전작의 청량한 소년미, 첫사랑의 풋풋함과는 반전되는 거친 매력을 보여준 위아이는 이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분위기의 콘셉트 사진으로 180도 변신을 예고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된 ‘러브 Pt.1: 퍼스트 러브(Love Pt.1 : First Love)’를 잇는 앨범으로 ‘첫사랑의 서투름’을 지나 한층 뜨거워진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장대현이 타이틀곡 ‘스프레이(Spray)’의 랩 메이킹에 참여해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을 그려냈으며, 멤버들 또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으로 ‘러브’ 시리즈의 탄탄한 서사를 이끈다.
‘스프레이’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입살인’ 뻑가, 결국 신상털렸다···30대 남성 박모씨
- 방시혁, 모두가 놀란 다이어트 근황···‘확’ 바뀌었다
- 박봄, 또 이민호 언급했다 삭제···“빨리 병원입원을” 팬들 걱정
- 박수홍·김다예 ‘70억 아파트 아파트’
- 플레이브, 빌보드 차트인 쾌거···버추얼 가수 최초
- [전문] ‘결혼 눈앞’ 은가은, 전속계약 분쟁ing
- 인교진, 트로트 가수 출사표···노래에 ‘진심’
- [단독] ‘4월 결혼’ 효민, 예비신랑은 ‘글로벌 투자회사 임원’
- 블랙핑크, 월드투어 뜬다···고양→英 웸블리
- ‘김준호♥’ 김지민, 결국 폭발했다 “결혼 안 해” 선언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