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 "몬스타엑스 형원, 연예인 보는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몬스타엑스 형원과의 작업 소감을 밝혔다.
4일 오후 에이비식스 여섯 번째 미니앨범 '테이크 어 챈스'(TAKE A CHANC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앨범은 지난 5월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에이 투 비'(A to B)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다.
이날 에이비식스는 수록곡 '컴플리케이티드' 프로듀서로 참여한 몬스타엑스 형원에 대해 "연예인을 보는 느낌이었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에이비식스 여섯 번째 미니앨범 ‘테이크 어 챈스’(TAKE A CHANC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앨범은 지난 5월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에이 투 비’(A to B)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다.
이날 에이비식스는 수록곡 '컴플리케이티드' 프로듀서로 참여한 몬스타엑스 형원에 대해 "연예인을 보는 느낌이었다"라고 했다.
전웅은 "형원이 형을 녹음실에서 봤는데 저희 녹음실이 천장이 낮다. 무슨 벽이 서 있는 줄 알았다"라고 했다. 이어 "(키가) 너무 크시고 얼굴이 너무 작고 잘생기셨더라. '진짜 연예인이다'라고 생각하면서 녹음을 했다. 저도 연예인이지만 진짜 연예인의 연예인을 보는 느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동현 역시 "노메이크업이셨는데 빛났다"라고 형원에 대해 놀란 에피소드를 밝혔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슈가코트’(Sugarcoat)를 포함해 ‘파라노이아’(Paranoia), ‘웨이트리스’(Weightless), ‘컴플리트’(Complicated), ‘공명’(共鳴, Resonance), ‘크로우’(Crow), ‘챈스’(CHANCE) 등 7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슈가코트’는 좋아하는 상대를 달콤한 설탕에 비유해 사랑 감정을 표현한 키치한 가사가 특징인 팝 댄스 트랙이다. 멤버 이대휘와 프로듀서 로빈이 공동 작사, 작곡했다. 퍼포먼스 디렉터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출연 중인 댄스 크루 YGX의 권영돈이 맡았다.
에이비식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새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수홍 측 "부친에 폭행·폭언 당해 실신 후 응급실 行"
- 김민아 열애 인정…소속사 "비연예인과 교제 중" [공식]
- 이보람 해명 "야구선수와 결혼? 너무 황당"
- "내가 널 사왔어" 우즈벡 아내에 폭언·욕설 남편...국제결혼 `지옥`
- 임영웅, 유튜브 제왕 우뚝…누적 16억 8000만 뷰 돌파
- [부고] 신보현(중앙일보에스 시사지광고담당)씨 장인상
- “아들서 영감 받아”…레전드 그림책 애니로, ‘알사탕’[MK현장] - 스타투데이
- 육성재·김지연, ‘심쿵 허그’ 포착...불붙은 이무기 로맨스(‘귀궁’) - 스타투데이
- 휘닉스 파크 개장 30주년…내달 6∼8일 `황금 보물찾기` 이벤트
- 옥천군, 제2회 전국연극제 홍보대사 정예원·안석환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