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줄 서는 식당' MC 확정[공식]

황효이 온라인기자 2022. 9. 28. 17: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율ㅣ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권율이 ‘줄 서는 식당’ MC로 발탁됐다.

권율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28일 스포츠경향에 “권율은 tvN 예능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 MC로 출연하며, 첫 방송은 3~4주 뒤에 나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줄 서는 식당’은 소문난 맛집들 가운데 진짜를 찾아다니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부터 방영 중이다. 권율은 기존 진행자 방송인 박나래,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권율은 지난 7월 ‘줄 서는 식당’ 25회에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당시 MC들이 도착하기 전부터 자신이 추천한 맛집에서 줄을 서고 대기하는 등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했다. 또 박나래, 입짧은햇님과 함께 ‘먹잘알’ 토크를 주고받으며 재미를 더했다.

권율은 올해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 ‘며느라기2’ 영화 ‘경관의 피’ 등 본업인 연기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가운데, 예능에서는 보다 편안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권율이 MC로 합류하는 tvN ‘줄 서는 식당’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