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돈스파이크, 새 신랑이 마약 투약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됐다.
서울 노원경찰서는 27일 돈스파이크를 마약류 위반 등의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한 다른 피의자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돈스파이크가 수차례 필로폰을 투약한 정황을 확인하고 체포영장을 받아 26일 오후 8시쯤 강남 호텔에서 신병을 확보했다.
여기에 돈스파이크 측이 외부와의 연락마저 차단하면서 자연스럽게 돈스파이크가 마약에 손을 댄 이유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겸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됐다.
서울 노원경찰서는 27일 돈스파이크를 마약류 위반 등의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한 다른 피의자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돈스파이크가 수차례 필로폰을 투약한 정황을 확인하고 체포영장을 받아 26일 오후 8시쯤 강남 호텔에서 신병을 확보했다. 경찰 출동 당시 현장에는 마약이 발견됐고 간이 시약 검사에서도 마약류에 대한 양성 반응이 검출됐다. 이에 따라 경찰은 추가 범행 여부와 마약 투약 경위 등에 대해 조사할 계획이다.
돈스파이크는 1996년 포지션 객원 멤버로 데뷔한 뒤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던 김범수 담당 편곡자로 인지도를 쌓았다. 이후 '진짜사나이' '슈가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약을 펼쳤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 SPP 부문 총괄 음악감독으로 선임됐을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 윤정수와 상상을 초월하는 고기 먹방 쿡방을 펼친 것을 계기로 연예계 대표 고기 애호가로 인정받아 관련 상품을 론칭하고 식당을 개업하는 등 요식업 CEO로도 승승장구했다. 돈스파이크가 개업한 식당은 예약을 해도 줄을 서야 할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이처럼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그는 6월 6세 연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결혼에 골인하며 완벽한 삶을 사는 것처럼 보였다. 그런데 결혼 3개월 만에 마약 혐의로 체포되면서 충격을 안기게 됐다.
여기에 돈스파이크 측이 외부와의 연락마저 차단하면서 자연스럽게 돈스파이크가 마약에 손을 댄 이유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그러면서 과거 돈스파이크가 했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돈스파이크는 8월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아내와 함께 출연해 자신이 '4중인격'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나는 희한한 사람이다. 나 같은 사람을 본 적이 없다. 옛날부터 삶이 다 꿈 같았고 생각과 망상이 많다. 머릿 속에서 민수 민지 돈스파이크 아주바 4명이 회담을 하면서 산다. 돈스파이크는 육식하는 사업가이고, 민수는 그냥 나다. 집에 혼자 있을 땐 호기심 많고 착하고 호의적인 민지다. 해외에 나가서는 아줌마와 바야바가 합쳐진, 리더십 넘치는 아주바다. 자폐에 가까울 정도로 다른 식으로 이해하려는 것도 많고 정신적으로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 인기 걸그룹 멤버서 유흥업소 직원으로..충격 근황
-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친동생과 남편의 불륜..“아빠·이모, 사랑하냐” 딸 질문에 발각 (라스)
- 신정환, 연쇄살인마 강호순·유영철과 구치소 동기 "사진 요구 트라우마"[…
- 박수홍, '동치미 강제하차' 잡음 속 세 가족 근황..5개월 딸 첫 봄나…
- '200억 기부' 김장훈 "생활고로 월세살며 시장통 공연? 조작방송" 분…
- 백지영, 박나래→풍자에 “나랑 목욕탕 가자!” 화끈 제안 (내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