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최원영 "육성재는 영원한 콤비..전생에 연인인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원영이 육성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이날 송현욱 PD를 비롯해 배우 육성재, 이종원, 연우, 최원영, 최대철, 한채아, 손여은이 자리에 참석했다.
이날 최원영은 황태용(이종원 분)의 아빠인 황현도 역을 맡았다.
최원영은 육성대 입대 전 JTBC 드라마 '쌍갑포차로' 부자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이날 송현욱 PD를 비롯해 배우 육성재, 이종원, 연우, 최원영, 최대철, 한채아, 손여은이 자리에 참석했다.
이날 최원영은 황태용(이종원 분)의 아빠인 황현도 역을 맡았다. 도신그룹 회장으로, 매사에 공정하고 합리적이며 냉철한 인물이다.
최원영은 육성대 입대 전 JTBC 드라마 '쌍갑포차로' 부자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그는 "나에게 육성재란 영원한 콤비"라며 "제대하고 만났을 때 '너 군대 가기 전에 작품을 함께 하고 제대하고 또 작품을 하는데, 우리가 전생 보통 인연 아니다. 연인 관계 정도 아닐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육성재 연기 공백이 있었는데 깊이가 한층 깊어졌다. 깜짝 놀랄 정도였다"라며 "신뢰가 든든하게 생겼고, 육성재와 함께 하는 작품이라면 함께 할 용의가 있다. 안성기 박중훈의 '투캅스', '라디오스타' 같은 콤비 작품을 함께 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이 원작인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이 바뀐 뒤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다. 이날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이미와 마약 투약 30대 공범, 추가 범행 들통…징역 6개월 추가
- 빅톤 허찬→김새론...잊을만하면 또 연예계 음주운전[MK이슈]
- 故 장자연 전 소속사 대표 "이미숙·윤지오 명예훼손 등 혐의로 형사고소"
- `금수저` 연우 "캐릭터와 정반대 성격, 도전 같아 욕심났다"
- `금수저` PD "웹툰에 없는 캐릭터도…비교하며 보면 더 재미"
- 신정환, 女 연예인 성접대 폭로 “사업가 3人 만나” - 스타투데이
- 韓대행, 프란치스코 교황 선종에 조전…"진심 어린 추모의 마음"
- [교황 선종] 조계종 총무원장 "인류의 큰 스승…평화와 연대 실천"(종합)
- [교황 선종] NCCK "가톨릭·개신교 일치에 헌신…평화 유업 이을 것"
- 마이클 루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욘두가 왔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