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2' 정순원 "또 만나, 지만구"

안병길 기자 2022. 9. 21.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범형사2’ 정순원.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시간이 유독 빨리갔다”

배우 정순원이 ‘모범형사2’ 종영 소감을 전했다.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연출 조남국/극본 최진원)는 선(善) 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 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으로 정순원은 극 중 강력2팀 ‘지만구’ 역을 맡아 회를 거듭할수록 자신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정순원은 “모범형사2를 촬영할 때는 유독 시간이 빨리 간 것 같다. 손꼽아 기다리던 첫 촬영 날도 어느새 코앞에 와 있었고, 마지막 촬영 날도 어느새 다가와 종영까지 순식간에 지나갔다”라며 “그만큼 좋은 사람들과 함께했다는 의미일 것이다. 또 만날 수 있을 거라는 믿음 때문인지 종영이 아쉽지 않다. 만약 우리 강력2팀이 다시 모이게 된다면 그 모습이 어떨지 매우 기대되고 설렌다”라고 밝혔다.

‘모범형사2’ 정순원.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정순원은 이번 시즌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캐릭터를 완성해냈다. 더욱더 끈끈해진 전우애와 웃음을 유발하는 인간미 넘치는 모습 그리고 코믹과 액션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그동안 쌓아왔던 연기 내공을 마음껏 펼쳤다.

또한 지만구에게 빠져든 시청자들이 경찰서장에게 받은 표창장에 잘못 인쇄된 이름인 ‘지망구’를 애칭으로 붙여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듬뿍 쏟아주었다.

정순원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2’,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 ‘어사와 조이’, ‘왓쳐(WATCHER)’, ‘멜로가 체질’, ‘해치’, ‘닥터탐정’, ‘빅 포레스트’, ‘러블리 호러블리’, ‘쌈, 마이웨이’, ‘낭만닥터 김사부’, ‘터널’과 영화 ‘신과함께 - 죄와 벌’, ‘부라더’, ‘어느날’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