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아들·딸 미국 일상 공개..김영철 "아들이 권상우인 줄"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이 미국에서 생활 중인 자녀들의 일상을 전했다.
15일 손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닥속닥(룩희, 리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자전거에 앉아있는 손태영, 권상우 부부의 아들 룩희군의 귀에 무언가를 소곤소곤 말하고 있는 리호양의 모습이 담겼다.
손태영은 현재 두 자녀와 함께 미국에서 생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손태영이 미국에서 생활 중인 자녀들의 일상을 전했다.
15일 손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닥속닥(룩희, 리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자전거에 앉아있는 손태영, 권상우 부부의 아들 룩희군의 귀에 무언가를 소곤소곤 말하고 있는 리호양의 모습이 담겼다. 다정한 남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집 앞 마당에 앉아 책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손태영의 모습도 담겼다. 손태영은 햇빛을 피해 그늘에서 편안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런 가운데, 개그맨 김영철은 룩희군을 두고 "나는 (권)상우인줄"이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지난 2008년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 룩희군과 딸 리호양을 뒀다. 손태영은 현재 두 자녀와 함께 미국에서 생활 중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산후조리원 밥 뺏어 먹던 남편…자꾸 생각나 미치겠다, 이혼사유 될까"
- "1등 되면 뭐 할지 리스트 써놨는데…꿈이 이뤄졌다" 20억 당첨자 소감
- '새댁' 효민, 하와이 신혼여행에서 '파격 비키니'…완벽 몸매 [N샷]
- 술 취한 여성 도로에 맥주병 '휙'…치우러 차도 들어간 동료 참변[영상]
- 해고된 부하직원 집 초대 송별회…분유 타던 아내 성폭행하고 도주
- 사장 아내 성폭행한 20대 직원, 동료 여직원에게도 "너랑 자고 싶다"
- "도박중독 남편, 판돈 없자 애들 폰까지 들고 튀어…인연 끊고 싶다"
- "온갖 경조사비 10만원씩 냈는데…父 장례 안오고 5만원 송금한 친구" 부글
- '30년간 외도' 이승연 아빠 "난 여복 강해, 하자는 대로 따라간 것"
- "놀 시간 얼마 없다"…제자들에게 회장님 술 접대시킨 교수, 결국 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