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원, '전국노래자랑'서 신곡 '고향집' 열창
이세빈 2022. 9. 11. 13:33
가수 양지원이 ‘전국노래자랑’을 뜨겁게 달궜다.
양지원은 11일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에 초대가수로 출연, ‘고향집’을 열창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날 양지원은 깊이 있는 중저음의 목소리로 ‘고향집’을 노래해 경주를 흥겨운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고향집’은 양지원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발매된 앨범 ‘더 타임머신’(THE TIME MACHINE)의 타이틀곡이다. 고향과 부모님이 생각날 때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정겨운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양지원은 어려운 현실 속에서 고향에 자주 가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위안이 되는 노래를 들려주고자 1년간의 기획을 거쳐 ‘고향집’을 골랐다고 해 그 의미를 더한다.
한편 양지원은 지난달 ‘뉴 메이크’(New Make) 프로젝트에 참여, 구창모의 ‘희나리’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했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해진 측 “마약 투약 혐의 40대 男배우? 명백한 허위 사실”
- '돌싱글즈3' 이소라-최동환, 스페셜 방송서 나란히 등장..열애설에 입 열까?
- '장동건♥' 고소영, 추석에 성묘하는 식구들 보며 '흐뭇'...자식들 잘 키웠네
- 손담비, 이규혁과 보름달 보며 추석 소원 빌기! 시동생 성폭행 논란에도 '굳건'
- '모태범♥' 임사랑, 한복 차려입고 단아미 폭발..예비시댁 인사 갔나?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