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월수금화목토' 多설렘

안병길 기자 2022. 9. 7. 2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영. HB 엔터테인먼트



‘월수금화목토’ 배우 김재영이 설렘을 장착했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7일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연출 남성우/극본 하구담/제작 스튜디오육공오)에서 자타공인 슈퍼스타 ‘강해진’ 역을 맡은 배우 김재영의 드라마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재영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눈빛으로 시선을 끌었다. 그는 흰 재킷에 블링 블링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면사포 한쪽을 잡고 있어 드라마 속 해진에 녹아든 모습이다. 이어 김재영은 카메라 밖에서 모니터링하는 모습으로 훈훈만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재영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나비넥타이에 검은 예복, 화이트 장미로 된 부토니에를 달고 완벽한 새신랑의 비주얼을 완성, 화목토의 남편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뽐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김재영은 스윗한 미소부터 어딘가 반항미 넘치는 표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한다.

이처럼 김재영은 포스터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막힘없이 구현했다. 김재영이 맡은 ‘강해진’은 할리우드 정복까지 꿈꾸고 있는 슈퍼스타이지만 댕댕미 넘치는 귀여운 모습까지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펼친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박민영 분)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로 오는 9월 21일(수)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