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LA 폭염 속 민소매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여전한 건강미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아이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폭염 때문에 너무 힘들지만 그래도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아이비는 민소매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또 아이비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장난기 가득한 표정도 지어 눈길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아이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폭염 때문에 너무 힘들지만 그래도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아이비는 민소매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무결점 피부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우월한 미모를 자랑, 감탄을 자아낸다. 또 아이비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장난기 가득한 표정도 지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건강미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아이비는 오는 24일 전북 익산에서 '카이 & 아이비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 공연을 앞두고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0년 차 딩크족 남편, 불륜녀와 두 집 살림…혼외자 키우고 있었다
- "결혼식 지각 남편, 숙취 찌들어 등장…사진 촬영 땐 시모가 음식 먹여줘 황당"
- T1 "페이커, 김문수 후보와 관련 없음"…긴급 해명한 까닭이?
- "김수현과 중2 겨울방학 때 첫 관계, 당한 느낌" vs "김새론 녹취는 AI 조작"
- 수배전단 뜬 '가장 아름다운 범죄자'…출소 후 라방하다 계정 차단, 왜?
- '박시은♥' 진태현, 갑상선암 진단 고백 "완벽하게 이겨낼 것"
- 잘못 누른 계좌번호가 하필 사망자 통장…320만원 끝내 못 받았다
- '7번 임신' 본능 부부 아내 "온갖 욕에 아동학대 신고…나 죽었다 가짜뉴스도"
- 봉천동서 흉기 휘두르고 나체 활보한 남성…CCTV 속 시민들 혼비백산
- '키 175㎝' 조세호 아내 정수지, 슈퍼모델 출신 맞았다…옛 모습 눈길